본문 바로가기
찬양(Praise the Lord)

Redeemed _Alessandra Sorace (가사포함)

by 죠셉티처 2023. 5. 26.
반응형
SMALL

 

https://youtu.be/XjDC41_EUF0

 

Redeemed


1
Redeemed, How I love to proclaim it
/리딤, 하우 아이 럽투 프로클래임 잇/
Redeemed by the blood of the Lamb
/리딤 바이더 블러드 옵더 램~/
Redeemed thro' his infinite mercy,
/리딤 쓰루 히스 인피닛 멀씨/
His child, and forever, I am.
/히스 차일드 앤 포레벌 아이 엠~/

{후렴}
Redeemed, redeemed,
/리딤~ 리딤/
Redeemed by the blood of the Lamb
/리딤 바이 더 블러드 옵더 램~/

Redeemed, how I love to proclaim it.
/리딤, 하우 아이 럽투 프로클램임 잇/

His child and forever I am.
/히스 차일드 앤 포레벌 아이 엠~/



I think of my blessed Redeemer,
/아이 씽커 마이 블레스드 리디머/
I think of Him all the day long
/아이 씽커 힘 올 더 데이 롱/
I sing, for I cannot be silent
/아이 씽, 포 아이 캔낫 비 싸일런/
His love is the theme of my song. 
/히스럽이즈 더 씸 옵 마이 쏭/

{후렴}
Redeemed, redeemed,
/리딤~ 리딤/
Redeemed by the blood of the Lamb
/리딤 바이 더 블러드 옵더 램~/
Redeemed, how I love to proclaim it.
/리딤, 하우 아이 럽투 프로클램임 잇/
His child and forever I am.
/히스 차일드 앤 포레벌 아이 엠~/

3
I know I shall see in His beauty
/아이 노 아이 쉘 씨 인 히스 뷰티/
The King in whose law I delight,
/더 킹 인 후스 로 아이 딜라이트/
Who lovingly guardeth my footsteps
/후 러빙글리 가드 마이 풋 스텝스/
And giveth me songs in the night.
/엔 깁스미 쏭스 인더 나이트/

{후렴}
Redeemed, redeemed,
/리딤~ 리딤/
Redeemed by the blood of the Lamb
/리딤 바이 더 블러드 옵더 램~/
Redeemed, how I love to proclaim it.
/리딤, 하우 아이 럽투 프로클램임 잇/
His child and forever I am.
/히스 차일드 앤 포레벌 아이 엠~/

 

Fanny J. Crosby의 "Redeemed"라는 고전적인 기독교 찬송의 가사입니다. 이 노래는 예수 그리스도("어린 양")의 희생적인 죽음을 통해 구원을 주신 하나님을 향한 깊은 사랑과 감사, 헌신을 표현합니다.

 

1절.

속죄함, 내가 그것을 선포하는게 얼마나 좋은지
어린양의 피로 속죄함
그분의 무한하신 긍휼로 속죄함
나는 그분의 자녀 영원히

{후렴}
속죄함, 속죄함,

어린양의 피로 속죄 받았네
속죄함, 내가 그것을 선포하는게 얼마나 좋은지
나는 그분의 자녀 영원히


2절:
나의 복되신 구세주를 생각해
나는 온종일 그분만을 생각해
나는 찬양해, 침묵할 수 없기에,
그의 사랑은 내 노래의 제목이라

{후렴}
속죄함, 속죄함,
어린양의 피로 속죄 받았네
속죄함, 내가 그것을 선포하는게 얼마나 좋은지
나는 그분의 자녀 영원히


3절:
나는 그분의 아름다움을 보게 될 것을 아네
나의 왕, 내가 그의 법을 기뻐해
내 발걸음을 사랑으로 인도하시는 분,
밤에 나에게 찬양을 주시네

 

{후렴}
속죄함, 속죄함,
어린양의 피로 속죄 받았네
속죄함, 내가 그것을 선포하는게 얼마나 좋은지
나는 그분의 자녀 영원히


이 가사는 구속받은 심오한 기쁨, 구속주에 대한 끊임없는 생각, 미래에 그분의 아름다움을 보게 될 것이라는 기대를 표현합니다. 
후렴구는 화자의 구원받은 상태와 이 상태를 간절히 선포하는 것을 강조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찬양(Praise the Lord)'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의 가장 낮은 마음  (0) 2023.10.21